카테고리 없음

[어플후기]화장품에관한정보는 글로우픽

Daonlog 2021. 5. 22. 22:58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씨가 춥지도않고 덥지도 않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
오늘은 제가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어플 하나 추천해드리려구요
보통, 화장품 성분 궁금하시면 많이 사용하시는 어플 중에 하나가 화x 라는 어플이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 어플로 글로우픽이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일단 어플을 접속하시게 되면 이렇게 주간 뷰티랭킹이 나와서 모든 화장품 브랜드들 통틀어서 순위를 볼 수가 있어요
우리가 화장품을 구매할때 뭐가 잘나가는지는 모르기 때문에 이 어플 통해서 순위보고 후기도 보고 구매하면 더 좋은 화장품을 고를 수가 있겠죠?

그리고 이렇게 이달의 신제품들도 볼수가 있어서 이번에 어떤 브랜드들에서 어떤 제품들이 나왔는지 한눈에 보기 좋아요!

그리고 제품을 클릭해보면! 별점과 가격, 용량도 나오고 밑으로 보면 성분까지 표시되어 있어서 피부에 괜찮은가를 한눈에 볼 수가 있어요

제품설명과 판매처까지 알려주는 센스!!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너인 이벤트 코너!
여기서는 평가단을 신청할수가 있어요
여기서 보통 신청하게 되는 품목들은 거의 신상품! 들이라 믿져야 본전이라는 마인드로 항상 월요일마다 신청하고 있습니다
똥손인 저도 10번은 당첨되서 신제품을 사용해볼수가 있었어요!
여러분도 한번 참여하셔서 좋은제품 당첨되서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어플통해서 화장품 성분도 분석하고 내가썼던제품 리뷰도 해주고 이벤트 통해서 나도 화장품 받아서 써보면 서로서로 좋은거 아니겠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도움됬던 도움될만한 어플들 위주로 추천을 해드리려 하니 관심있으시면 이용해보셔요

그럼 오늘 하루도 다들 기분좋게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