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화장품후기]미구하라 히아루콜라겐 에센스 미스트 오리진

Daonlog 2021. 5. 18. 16:40

오늘은 강민경님이 모델로 계시는 미구하라 라는 화장품에서 나온 에센스미스트를 가져왔어요
미구하라라는 브랜드는 우리나라브랜드이고 천연화장품으로도 유명하고 화이트닝라인이 홈쇼핑에서도 엄청잘팔리는 브랜드에요
그중 미구하라는 앰플로 유명한데 저는 앰플이 아직많이있어서 수시로 뿌리기 좋은 미스트로 pick해봤습니다
가격은 12,000원이고
용량은 80ml
용량이 적기는 해도 휴대하기엔 너무좋아요
보습진정, 주름개선, 피부진정, 유수분밸런스조절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미스트로는 조금 .. 힘들거라는건 다들아시죠?

미구하라는 제품을 시키면 샘플을 선택할수있는데 저는 콜라겐크림을 택했어요
요즘 화장품매장에서도 샘플받기 힘든데 여기는 넉넉하게 챙겨줘서 좋은거 같아요

근데 확실히 성분은 좋은거같아요 건조함을 잡아주는 히아루론산과 탄력을 잡아주는 콜라겐이 만났고 프로폴리스로 노화방지까지 해주니 거의 만능미스트네요
안개분사형은 아니고 워터타입입니다

히아루콜라겐 에센스 미스트 오리진 80ml | 미구하라-미:美를구하라https://miguhara.org/shop/item.php?it_id=G5201A3BCA4FB8

제얼굴에는 뿌려도 잘안보여서 책자에다가 한번뿌려봤어요 얼굴에 사용하실때는 두세번만 뿌리셔도 충분히 촉촉함을 느끼실거같아요!
그리고 같이 배송온 크림도 한번 볼까요?

ㅇㅣ크림이야 말로 같이쓰면 시너지효과가 너무좋을거같더라구요 향은약간 약..?향이나기는 하는데
50ml 에45,000원입니다
피부속 건조함을 채워주는데 수분지속효과가 무려 100시간이래요
제가 발라보니 확실히 보습력도 좋고 끈적이지 않은 마무리감이라 또 마음에들더라구요
다음에 미구하라제품을 또 이용하게 되면 크림을 사야겠어요 ㅎㅎ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고 다음에는 파파레서피제품 가져올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