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화장품리뷰]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Daonlog 2021. 5. 25. 20:27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 들고온 제품은 디올의 스킨 글로우 쿠션입니다
글로우 쿠션이라 엄청 촉촉할거 같죠?
근데 생각보다는 세미매트타입에 더 가까워요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일단 지수가 모델인데 너무 이뻐요 쿠션도 이쁘고 지수도 이쁘고
아! 이 제품 금액은 리필없이 84,000원입니다
금액은 착하지 않아요 리필도 없는데 이정도금액..
SPF50 함유되어있구요 제가산 컬러는 0N 뉴트럴컬러입니다
보통17-21호 정도 쓰시면 이 컬러 픽하셔도되요
제 피부에는 이거 거의 선쿠션처럼 자연스러운느낌이라 ㅜㅜ 근데 디올글로우 쿠션에서는 이게 가장 밝은 컬러래요 원래부터 밝게 뽑아내지 않았다 하니 참고하세요!

글로우 들어가는 애들은 커버력은 좀 약해요
이 제품은 지성피부에 더 좋을거같아요
느낌자체가 광나는 느낌보단 처음바를때 촉촉이였다가 마무리감이 매트해서 세미매트타입이라 악건성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아 제일 중요한건 마스크에도 잘묻어나는편이고 커버력이 낮으나 밀착감은 또 좋아서 수정화장용으로 쓸거같은쿠션이네요


두번정도 쿠션두드렸을때 주름끼임이나 이런게 없는게 보이시나요?
그만큼 얇게발리면서 커버력은 높지않다는게 보이실꺼에요!
그래서 평소 커버력 필요없으신 분들이라면 디올 글로우 쿠션 추천해드려요!

그럼 다음에도 리뷰가져올께요 좋은하루 마무리하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