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화장품후기]이니스프리 노세범세팅스프레이

Daonlog 2021. 5. 28. 18:15

여러부운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이 조금 저녁되니 쌀쌀해 지는거 같아요
이런날이 감기걸리기 더 쉬우니 저녁때는 가벼운 외투하나 걸치는게 좋을거 같아요!

이번에 제가 가져온 제품은 이니스프리 노세범세팅스프레이 입니다

가격은 11,000원이구요 용량은 50.5g입니다
이 아이는 픽서처럼 고정역할도 해주고 유분기 부자인 피부에 번들거림을 케어해주는 역할도 해줘요
마스크 쓰기전에 화장품 묻는거 싫어하잖아요 우린
그럴때! 이 아이로 메이크업전에 한번, 마무리로 한번해주면 묻어남이 거의 없어요 피부도 보송보송

제가 알기론 나온지는 쫌 된 아이인데 제가 이제야 본거같네요 ㅎㅎ
보시는것처럼 안개분사형태이고 20-30cm 정도 뒤에서 뿌리시면 되요!
저는 색상도 이쁘고 가방에 휴대하기 좋아서 자주쓸거같아요

뿌리고 나니 광도나고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서 수분감도 가득한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건조해지는 여름에 더더욱 애용하게 될거같아요 !!
*밑에사진이 뿌리고 나서의 사진인데 때 아니고 각질 아니고 수분때문에 미세하게 물들이 맺혀있는거에요 !!

그럼 마지막으로 제 평점은 ⭐️⭐️⭐️⭐️
생각보다 향도없고 안개분사라 확 젖는 느낌도 없을뿐더러 고정이 잘되는걸 느꼈기 때문에 다 쓰고 나서도 재구매 할거 같네요!
혹시 나중에 픽서 찾으시거나 미스트 찾으시면 추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