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화장품리뷰]파파레서피 마데케어연고

Daonlog 2021. 5. 27. 20:08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이 우중충하네요
이런날은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파파레서피 에서 나온 이름만 들어도 약간 마데카x 연고 느낌이 생각나는 제품을 가져왔어요
(사실 파파레서피 모르시는분들 많으실텐데 !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 아빠가 피부질환을 갖고있는 딸을 위해서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랍니다)
그중에서 보여드릴 이 제품은 의약외품이고! 재생크림이나 시카크림 사용해도 피부가 그대로이신분 이나 여드름 폭발하신 피부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금액은 22,000원이고 용량은 33g입니다
엄청 비싸지도 엄청 저렴하지도 않네요 생긴것만 보면 정말 연고같이 생겼고요
TIP.크림사용하실때 로션이랑 같이 섞어 발라주시면
수분가득한 피부를 느끼실수 있으실거에요
제가 전에 소개해드린 어플 글로우픽에서도 무려 트러블케어부분 1위를 한 제품이니 더 믿음직스럽지 않나요?


다 펴바르면 유분감은 확실히 있는데 끈적거리지 않고 영양크림처럼 보습감이 느껴지는 제형이네요
향은 그냥 연고향인데 저는 연고냄새 싫어합니다..
이제품은 특히, 지금처럼 마스크를 계속 써주면서 안생기던 트러블이 많이 생기신분이나 여드름을 짜고나서 바르면 효과는 업업 입니다
저는 딱히 트러블성 피부가 아니라 피부에는 안바르고 입술주변이 텄을때 바세린처럼 바르는 용도로 쓰고 있는데 그 용도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이 제품의 제 별점은 ⭐️⭐️⭐️점입니다! (5개기준)

이유: 향이 연고향이여서 싫다
용기가 상당히 불편한게 한번 구멍을 뚫으면 자꾸 내용물이 올라와서 입구주변이 더러워진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

그럼 다음에는 좀더 괜찮은 제품으로 찾아뵐게요
다들 방문감사드리고 좋은하루 마무리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