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핸드크림리뷰]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화이트솝

Daonlog 2021. 6. 8. 17:28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도 날씨가 후덥지근하네요 진짜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면 또 얼마나 더울까요 이러다가 저는 데오도란트 리뷰도 쓸거같아요 ,,
요즘 코로나 시국으로 손들 많이 씻고 건조하실때 핸드크림 많이 찾으시잖아요
그래서 이번엔 핸드크림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저는 보통 핸드크림이던 화장품이던 겉모습이 이쁘면 확실히 눈길이 가더라고요
이 핸드크림들도 종류도 많고 향도 다양한데! 패키지만 봐도 구매충동 일으키지 않나요?
가격은 올리브x에서 할인해서 4천원정도에 구매했고 용량은 50ml (케이스가 길쭉해서 100m는되보이네요)

이중에서 제 원픽은 바로 No.11 화이트솝 입니다
말그대로 비누향기인데 저는 향수든 핸드크림이든 살짝 머스크향이 베이스로 깔려있는걸 좋아해요
그리고 비누향도 은은한 향을 되게 좋아하는데 이 핸드크림이 지속력도 좋고 향이 강하지 않아서 계속 킁킁맡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이 핸드크림은 보는것처럼 마데카소사이드,세라마이드 처럼 보습력이 좋은 성분들이 들어가서 손안에까지 깊은 보습감을 느끼게 해줘요
보통 핸드크림 안쓰시는분들 보시면  특유의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남아서 싫어하시는분들 많은데 그런분들한테 강력추천 해드려요

끈적거릴수 있을거 같은 제형이지만 전 혀 끈적임 없어서 핸드크림 바르고 바로 핸드폰 만져도 하나도 잔여감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화이트솝 말고도 향이 정말 많아서 취향대로 골라쓰기 좋은거 같아요
혹시 지인한테 가볍게 선물하실거 고민하시거나 핸드크림 유목민이시거나 잔향오래가는거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는거 추천이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저녁 보내세요!